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932쿠팡블랙풀렷다...2733ㅅㅂ 남친 인스타 로그인했다가 걸림444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795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756남사친이랑 여행가는 거 가능?177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298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559커플 언니들 싸울 때도910그냥 자해 해버릴까? ㅠㅠ74
라인이 부드럽게 이어져있어서? 근데 남자들은 근육이 많아서 빡 빡 인 부분들이 많잖아
여자들이 남자들 어깨 좋아하는거랑 같은맥락아닐까?
부드러워서 그런 듯 전남친이랑 잘 때 맨날 다리가 오떻게 이렇게 부드럽냐면서 지 다리 사이에 내 다리 항상 끼우고 잠 ㅋㅋ
나도 bl수다리 좋아함
털 없이 매끈한 다리면 누구든... 우리도 반대로 근육 빵빵한 두꺼운 팔뚝 좋쟈나~😳
각선미
곡선 라인
남자에ㅜ비해 뽀송뽀송하고 하얗고 매끄럽고 라인도 예쁘자나
미적 아름다움이 있어
그냥 본능
털도 적고 매끄럽고 근육도 적어서 부드럽고 곡선도 예쁘니까?
근육이 상대적으로 적고 피부가 부드러워서..?
야해서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 그 야한이유가 멀까 궁금..
@아는언니 나도 여자 다리조아하는데 왜냐면 부드러워보이고 엉덩이쪽은 두꺼운데 발목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곡선이 진짜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