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61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45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454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605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996재회하고 싶다 제발..307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228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199옷 뭐사지5310쿠팡 캘러스골드 이번에 할인한다!32
나 나중에 카페 차리구 싶엇눈데ㅜㅜㅜ ㅜ. ㅜㅜㅜㅜㅜㅜ 이유가 모야??!?
어 카페는 힘들어보이더라
카페는 단가가 낮으니 워낙 안 남지ㅠㅠ
빵집 알바만 해도 느껴짐 즐거운건 하루이틀이지… 베이커리 가게 차리는게 목표였는데 취솤ㅋㅋ
할 생각 x.....
그냥 월급쟁이해 난 소주집하는데 돈버는거 다 진상땜에 다씀 알바는 추노하고 손님은 ㅈㄹ이고 세금은 ㅈㄴ쎄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아 맞다 진상 ㅅㅂ ㅠ 인간혐오증걸림 ㅋㅋㅋㅋ
왜? 카페가 남는게 많던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나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남는건 많이 남아도 음식점에 비해 단가가 워낙 낮으니깐 안될땐 걍 죽쑤는겨... 그리고 주변에 너무많음
@아는언니 카페는 어딜가나 많지 ㅠ 에공 힘든가보다 힘내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