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공계열 화생 사문으로 교과 지원하면 불리할까?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별생각없이 과탐 3개는 하기 싫어서 2개 했는데 2학년되고 나서야 과탐 3개가 더 유리하다는걸 느껴서 후회중이야 

과탐을 2개만 하는 만큼 등급을 아주 잘 받으면 그래도 덜 불리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