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 안줘도 상관없엉 투잡뛸건데 내가 지금 하고있는게 개빡센 알바라 부업개념으로 할건 편했으면 좋겠어…ㅎㅎ 빵집 카운터 같은게 편할라나…?
댓글 38
아는언니
0
설빙 요아정
빠른언니
0
@아는언니 ?? 나ㅜ설빙하는데 주문 개많고 알바내내 쉴 시간 하나도없는데
아는언니
0
@빠른언니 엥 나 설빙 요아정 둘 다 1년째 일하는중인데 점바점인가 난 ㄱㅊ움
아는언니
1
편의점이 젤 쉬움. 그래서 편의점 한번한애들은 계속 쭉 편의점만함
아는언니
1
오전 편의점
빠른언니
0
방학 때 대학가 사람 진짜 없엇어
빠른언니
0
@빠른언니 ㄷㅆ 수도권 대학이야!!
빠른언니
0
하객알바해보ㅓㅆ는데 완전 꿀!
아는언니
0
편의점이 ㄹㅇ 개꿀임 나 메가 커피 하다가 편의점으로 옮겼는데 앉아있을 수있다는게 축복임
아는언니
0
스크린골프나 야구, 카운터 업무가 개꿀
아는언니
0
어느 직종이던 손님 없는 매장 오픈이 꿀임
아는언니
0
화장품 가게 알바 올리브영말구!!
아는언니
0
당구장같은 곳 한가할듯 일도 크게없고
아는언니
0
물건 파는 매장
아는언니
0
장사 잘 안되는 음식점. 나 맨날 앉아있고 가끔 서빙 함
아는언니
0
빵집 쥰나 바쁨
아는언니
0
사무직ㄹㅇ개꿀 노래들으면서 00님~ 여기 3부만 복사 부탁드려요. 하면 복사하고 찝어서 가져다놓고. 타이핑 좀 하다가 사람오면 커피타서 내놓고 탕비실과자들어오면 까서 넣어놓으면됨
가끔 우편이나 등기보내야한다고 해서 스티커 봉투에 붙이고 우체국가서 접수 하고 오거나 하는게 전부였음
아는언니
0
@아는언니 ㅈㄴㄱㄷ 취업이야??
아는언니
0
@아는언니 ㄷㅆ ??사무직알바~~
아는언니
3
내 주변 빵집하는 애들이 젤 많이 말 -> 왜 사람들은 빵집와서 커피만 사갈까
아는언니
0
@아는언니 ㅈㄴㄱㄷ ㄹㅇ 인정 ㅋㅋㅋㅋㅋ...
아는언니
0
스카 카운터, 스크린골프장 카운터
아는언니
0
헬스장 인포
아는언니
0
세상에 쉬운거 하나 없다는 말 있잖아 한가할 때가 있으면 바쁜날도 있는거고.. 그나마 편의점인 듯
아는언니
0
외진 곳에 있고 규모 작은 편의점ㅋㅋ 매장 안에 테이블도 없을 정도로
빠른언니
0
나 갠적으로 카페.. 여름에 장마기간에 다녔는데 하루에 30잔도 팔까였음 ..
6시간 반 일했는데 너무 지겨워서 걍
나왔지 뭐야
아는언니
글쓴이
0
@빠른언니 개인카페였어?
빠른언니
0
@아는언니 하삼@ 카페양 !! 우리집앞 카펜데 개발된지 한 4년정도된 지역이라서
카페가 엄청 많아 우리 동네에 카페만 20개정두.. 그래서 그런듯
설빙 요아정
@아는언니 ?? 나ㅜ설빙하는데 주문 개많고 알바내내 쉴 시간 하나도없는데
@빠른언니 엥 나 설빙 요아정 둘 다 1년째 일하는중인데 점바점인가 난 ㄱㅊ움
편의점이 젤 쉬움. 그래서 편의점 한번한애들은 계속 쭉 편의점만함
오전 편의점
방학 때 대학가 사람 진짜 없엇어
@빠른언니 ㄷㅆ 수도권 대학이야!!
하객알바해보ㅓㅆ는데 완전 꿀!
편의점이 ㄹㅇ 개꿀임 나 메가 커피 하다가 편의점으로 옮겼는데 앉아있을 수있다는게 축복임
스크린골프나 야구, 카운터 업무가 개꿀
어느 직종이던 손님 없는 매장 오픈이 꿀임
화장품 가게 알바 올리브영말구!!
당구장같은 곳 한가할듯 일도 크게없고
물건 파는 매장
장사 잘 안되는 음식점. 나 맨날 앉아있고 가끔 서빙 함
빵집 쥰나 바쁨
사무직ㄹㅇ개꿀 노래들으면서 00님~ 여기 3부만 복사 부탁드려요. 하면 복사하고 찝어서 가져다놓고. 타이핑 좀 하다가 사람오면 커피타서 내놓고 탕비실과자들어오면 까서 넣어놓으면됨 가끔 우편이나 등기보내야한다고 해서 스티커 봉투에 붙이고 우체국가서 접수 하고 오거나 하는게 전부였음
@아는언니 ㅈㄴㄱㄷ 취업이야??
@아는언니 ㄷㅆ ??사무직알바~~
내 주변 빵집하는 애들이 젤 많이 말 -> 왜 사람들은 빵집와서 커피만 사갈까
@아는언니 ㅈㄴㄱㄷ ㄹㅇ 인정 ㅋㅋㅋㅋㅋ...
스카 카운터, 스크린골프장 카운터
헬스장 인포
세상에 쉬운거 하나 없다는 말 있잖아 한가할 때가 있으면 바쁜날도 있는거고.. 그나마 편의점인 듯
외진 곳에 있고 규모 작은 편의점ㅋㅋ 매장 안에 테이블도 없을 정도로
나 갠적으로 카페.. 여름에 장마기간에 다녔는데 하루에 30잔도 팔까였음 .. 6시간 반 일했는데 너무 지겨워서 걍 나왔지 뭐야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 개인카페였어?
@아는언니 하삼@ 카페양 !! 우리집앞 카펜데 개발된지 한 4년정도된 지역이라서 카페가 엄청 많아 우리 동네에 카페만 20개정두.. 그래서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