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학벌 알면 정떨어질수도 있나..?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당욘히 학벌가지고 그사람 전체를 평가하면 안되지만 그래도 학벌로도 아 성실히 공부햇구나 아니구나로 플러스 마이너스 요소가 될수더 잇자나 사람마다

근데 내가 재수생인데 지금 재수학원 같이 다녓던 남자애랑 연락하고잇더든? 아직은 그냥 알아가는 사이이긴한데 언젠가 내 학벌을 알게됐을때 정떨어지려나?? 남자들은 이런거 신경안쓰나..?

참고로 난 야자도 자주 하고 나름 열심히 햇는데 작년이랑 비슷하게 나와서 지방대 갈거같고 그 남자애는 공부잘해서 먼가 인서울갈거같음 그냥 먼가..그래서 그런지 더 신경쓰이네 ㅜ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좋은 대학 가도 막 살면 안 좋게 보이고 좋은 대학 안 나와도 잘 살면 좋게 볼거야 언니는 줏대 있게 살면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고마워 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서성한 라인 문관데 전문대여도 별 신경 안 쓰임 ㄹㅇ 본인 위치에서 열심히만 살면 상관없음 물론 학벌 좋으면 매력요소가 될 수도 있지만 안 좋다고 해서 그게 마이너스는 아니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와미친 별개로 언니 넘 부럽고 멋잇다 ㅜㅜ 맞아 나도 지방대가도 평소처럼 열심히 살면 되겟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나는 상대방이 신경 안써도 내가 내 스스로 너무 자각한다고 해야하나 신경쓰이고 점점 자괴감에 빠져서 비슷한 사람 만나는게 좋음.. 근데 그런거 전혀 신경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맞아ㅜㅜㅜㅜㅜ그런사람 은근 잇더라 그것도 학벌컴플렉스인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ㄷㅆ 엉 학벌컴플레스임.. 나도 없는 줄 알았는데 사람 욕심은 어쩔 수 없나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첫 문단에 써져있네.. 사바사임 근데 오히려 어렸을 땐 그닥 고졸 아니면 진짜 신경 안 쓰는 분위기 나 지방대고 sky라인 어뜨케 만나본 적 있는데 자꾸 연락 오고 하던데 ... (자랑 아님 걍 자기 취향 스타일을 더 보는 듯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 그른가 입장바꿔 생각해보면 나도 학벌 좋지않더라도 걍 성격만좋으면 되는데..아니 요즘은 인터넷에서 너무 학벌 내려치기??도 심하고 그러다보니까 괜히 신경쓰이네 ㅋㅋ 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20살인데 왜 아직도 빠른으로 뜨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