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전남친 연락왔어 2주만에3962남친 인스타 여사친들222319 22 연애 20대 언니들 조언좀504랭킹 병원글 머임595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266커플 신발 추천 해죠 ..127ISTJ 어케 꼬셔 ㅈㅂ ㅠㅠ148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79전애인이 연락와서1610몇년전 일인데44
- 아는언니
글쓴이14좋지ㅠ 난 존버헤서 16살까고민중 아이펀은 짝수계열이좋다길래 ㅛ
11 좋긴하지만 난 14샀는데 정말 잘쓰고있어 ㅋㅋ
사설수리 맡기고 계속 쓰는 게 좋을 듯 새거 샀다고 해서 그거 떨치고 그 폰이 저 폰처럼 안 망가진다는 보장도 없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ㅜㅜ 나만 떨어뜨리는것같아..하 철강케이스사야하나 ㅋㅋ
새폰 사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