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4582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2593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084쿠팡블랙풀렷다...1745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2356스토리올릴건데갠차나??1007거부감이 드는 썸남898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319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8910남친이랑 계속 이 문제로 싸워ㅠㅠㅠㅠ봐주라71
우액
절대 ㅂㄱㄴ
지금 그나마 크리에이터로 벌어 먹고 사는거지, 아니었으면 어느 회사던 안 뽑지 않았을까?
야선 얘기하는 줄ㅋㅋㅋㅋ ㅋㅋㅋㅋ웃기다 뭔가
진짜 독거노인으로 죽음
못생겼는데 매력없고 콘텐츠도 별로...
매력을 전혀 못느끼겠어서 못사귐… ㅜ 젤 싫어하는 스타일
솔직히 틱톡커도 사람마다 다른거 아닌가 싶음 컨텐츠가 존나 잼민층 저격용이던데 지금이야 30대니까 어케 해본다해도 나이 40 50 먹고 가능한가? 직업수명 개짧고 요즘은 전에 비해 인기도 팍 식었던데 난 진짜 싫어ㅜㅜ
죽어도 싫어 !!!
돈.. 아닐까 얼굴은 아닐 것 같고
@빠른언니 김밍이랑 데이트비용 반반하는거알음?
@빠른언니 김밍이 누군지도 몰랐음 ㅋㅋ 여친이구나
역겨움… 진짜.. 차라리 혼자살게
ㄴㄴ존나싫음
대화만 해도 불쾌할 것 같음
노 진짜 개싫어 나이 많은데 나잇값도 못하고 진짜 만날 이유가 없어…
죽어도… 시러… 나이많지 학벌없지 돈없지 얼굴안되지 애기들한테 구걸하는 30대가 말이대나
@빠른언니 학벌은 부경대 졸이라 ㄱㅊ던데?
@아는언니 부경대가어딘데..
ㄴㄴ차라리 솔로가 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