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7452정소민 원피스 하나 사볼까...5953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1984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2405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536어때보여;277이 존예 두 사람 특징이 뭐지?!1048이런 얼굴형은 어뜨케 해야댐?2629이상형이 멘헤라라고 하면 뭔뜻이야10010남친한테 애교 못떨겠어;75
하 언니 연하남이랑 사귀는거? 진짜 너무너무 좋아아아... 왜 다들 안 사귀는지..!!! 연애 초반엔 내가 성숙해서 좋다고 잘 따르고 반존대 쓰는것도 다정하고 설렜어 지금은 나보고 이게 어떻게 누나야! 애기지~ !! 하는 것도 너무넘 설레고 ㅠㅠ 자기도 남자라고 하나부터 열 까지 다 챙겨주려 해서 얼마나 귀요운지♡ 그렇게 말하면서도 내가 연상이니까 내 말 잘 들어 행복해 꼭 연애 성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