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고딩언니들 다 들어와바..예비고1조언해줘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나 예비고1인데

방학 삼주남았단말이야ㅠㅠ

지금 공부시작하는거 많이 늦었지..

삼주 빡세게 하면 괜찮을까?

무슨 공부해야하는지 자세히 알려줄수있어?

너무ㅜ막막해ㅠㅠ

예비고1꿀팁이나 해야하는거 알려주라!!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똑같은 예비고1이지만 국수영 정도는 하고 가면 좋다고들 하더라공 그리고!! 늦었든 안늦었든 앞으로 남은 시간들중에 오늘이 젤 안늦은 날이니까 포기하지말고 같이 빠이팅하자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 그래ㅠㅠ!!! 같이 화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