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해본 언니들 도와줘 ㅠㅠ

빠른언니
빠른언니
44주전
·
조회182
·
추천0

이제 막 성인 됐는데 고등학교 다니면서 살이 너무 쪘더라구...

고1 올라갈땐 162/53 정도였는데 지금은 키 똑같고 몸무게만 60 ㅠㅠ

이것도 저번주 한 주 동안 하루 한끼만 먹으면서 4키로 정도 뺀거야. 이건 병원 가서 디에타민 처방받고 먹은게 도움이 좀 된것같아

거울 속 내 모습 보면 올록볼록하게 올라온 셀룰라이트에 튼살까지... 내 스스로가 너무 한심하고 역겹기까지 해서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상태야

목표는 개학하기 전까지 50키로까지(10키로 감량) 빼는 거고 최종적으로 5월 중순까지 45키로까지(추가 5키로 감량) 빼는거야. 총 15키로 감량인거지!


서론이 넘 길었구 이제 질문 할게ㅠㅠ


1. 디에타민 복용하니까 첫 5일정도만 잠을 잘 못잤고 다른 부작용은 없었어. 근데 약 때문인지 밥을 안먹어서인지 모르겠는데 남자친구가 너 진짜 이상해졌다 이럴 정도로 성격이 너무 예민해진것 같아.. 이런 경우에는 계속 먹다보면 괜찮아져? 아니면 약을 끊어야 할까? 끊으면 돌아오긴 해? ㅠㅠ 계속 먹을때의 부작용이랑 끊었을때 나타나는 부작용도 알려줘.. 그리고 대처하는 방법도 ㅠㅠ


2. 내가 말일에 월급을 받으면 2월부터는 운동을 시작하려고 해! 근데 인근 헬스장은 관리를 안해주기도 하고 pt를 받기엔 예산 부족이라 기구 사용법도 몰라서 킥복싱, 복싱, 하키, 피겨 등등 처럼 꾸준히 나가야 하고 관리도 해주면서 살이 많이 빠지는 종목에 등록할까 생각중인데 언니들은 어떤 운동이 살이 가장 많이 빠졌어? 추천 부탁해! (필라테스는 체중 감량보단 자세 교정에 도움된다고 해서 그건 살을 어느정도 감량 하고 유지할때 다녀보려고 생각중이야.)


3. 인스타 광고에 다이어트 보조제가 자꾸 뜨더라구! 염증을 녹여줘서 15키로까지 빠진다는 것도 있고 엄청 다양했어. 댓글알바인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효과 있다고 하는 사람들도 꽤 되고. 언니들중에 먹어보고 효과 좋았던 보조제 있으면 추천 부탁해! 물론 식단, 운동 병행하면서 딱 보조제 역할로만 사용할거야.


4. 식단은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와 ㅠㅠ 치팅데이? 그거는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원리가 뭔지도 모르겠어..

요즘엔 유부초밥에 밥 대신 두부 으깨서 넣은거, 샐러드 한접시 가득, 샤브샤브, 고구마 한두개, 토마토 한그릇 등등 칼로리를 최소한으로 하는 음식들을 최소한으로 먹고 있어. 이게 도움은 되겠다만 지속이 불가능하단걸 알기에 ㅠ... 언니들은 식단관리 어떻게 했는지 알려줘 ㅠㅠ (단백질 쉐이크는 엄청 많이 있어! 그 꼬박꼬밥? 그거!!)


5. 술약속이 좀 있을수도 있는데 그런 날은 어떻게 해야해? 하루종일 아무것도 먹지 말고 있다가 술자리에서 안주 없이 소주만 조금 마실까? 스물이라 가끔 어쩔수 없는 술약이 있어서 걱정이야..

질문은 이게 전부고 추가로 더 궁금한게 있으면 댓글로 물어볼게

나 정말 너무 간절해. 한번뿐인 20살을 입고싶은 옷 입으며 예쁘게 채우고싶어. 비현실적인걸 알면서도 꼭 이루고 싶은 목표야! 한두문장이라도 좋고 질문 하나에만 답해줘도 좋으니까 꼭 한마디씩 조언 부탁해!





















사업자 정보 보기
© Socdo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