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좋아하는 시 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일단 난 ‘질투는 나의 힘’! 고3때 지문으로 보고 맨날 일기장에 쓰고 다녔어..ㅎ 너무 내 인생같아서리.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배를 매며“! 수특에서 처음봤던 시인데 지금 봐도 너무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