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5082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2923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254쿠팡블랙풀렷다...2025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2666스토리올릴건데갠차나??1237거부감이 드는 썸남958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469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0410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78
우린 수행 발표 점수 따로 잇어서 10점 안받고 발표앙하능 애들 개많았음
근데 대학 갈 거면 그걸 연습해야 되긴 해
ㅇㅈ 난 발표하는 거 좋아하는데 피피티 만드는게 개같아. 무에서 유를 창조해야 하잖아….
나도 발표자체가 너무실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