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부모님이 날 싫어해

아는언니
아는언니
25주전
·
조회163
·
추천0

안녕하세요 남자친구 부모님이 절 싫어하게 되어 고민인 20대 여자입니다.

1년 정도 교제를 하였고 남자친구 부모님도 여러 번 만났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있었는데 그것을 제가 알고 있습니다. 저는 걱정이 되는 마음에 남자친구에게 피해가 가거나 상처를 받지 않는 선에서 잘 지키고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뉘앙스의 이야기들을 해주었었습니다.

원래는 남자친구 부모님과 할머니들이 모두 저를 좋아하시고 연애를 응원해주셨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와 서운한 감정으로 서로 대화가 오가다 싸움이 일어났고 서로 감정이 격해지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날로 남자친구는 격한 감정에 자신의 어머니에게 저에 대해 좋지 못한 감정과 집안 사정에 대해 같이 이야기한 점 중 앞 뒤를 다 말하지 않고 기분이 나쁠만한 이야들만 이야기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부모님이 저를 싫어하게 되었고 저희는 결국 싸움으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연락을 하지 않고 각자의 시간을 가지던 중 남자친구가 저에게 대화를 요청했습니다. 마음이 아직은 남아있었기에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제가 서운했던 점들에 대해 생각해보았고 본인이 이기적이었고 정말 노력해보겠다는 의사를 표했습니다. 그에 다시 만나자는 이야기가 오갔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여기부터였습니다. 앞 전에 이야기한 남자친구 부모님이 저를 싫어한다는 걸 알게 된 것 이었습니다. 이때 남자친구는 저랑 헤어지고 싶어하지 않는 의사를 확고히 밝혔고 이 문제를 본인이 부모님과 이야기해 해결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남자친구는 그냥 쉽게 이야기할 생각이었지만 저는 이 일은 정말 큰 문제이고 해결하는데 있어서 구체적인 계획이 필요하다고 느꼇고 해결되지 않을 시 어떻게 해나갈 수 있을지도 대화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은 둘다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없고 숨기고 만나기에는 결국 알게 될 사실이라 당장 해결은 안되더라도 이야기는 해보는게 맞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분명 해결하는데 있어서 오랜 기간이 걸리겠지만 언제쯤 이야기를 해보는게 맞을지 어떻게 이야기하는 것이 좋을지 너무 어렵습니다..





















사업자 정보 보기
© Socdo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