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한테 내 취미를 부정당하면 어떡해야하지

아는언니
아는언니
1주전
48

내가 하는 게임이 하나 있는데 다른 친구들 앞에서 대놓고 할 정도로 난 그 게임의 인식이 구리다고 생각하고 있지 않았어 한 6년동안 한 게임인데…!


그냥 지금 남자친구랑 취미 이야기를 하다가 그 게임을 한다고 했는데 인식이 나쁜게 당연하다며 되게 싫어하더라..! 내 친구들은 아무도 날 그걸로 거리두려 하지 않았는데.. 그래서 그 게임 이야기 자체를 그 후로 내가 일부러 안할려고 하고, 전에 남자친구를 만나기 전에 게임 행사를 간 적이 있는데 그런거 간 적 없다고 거짓말을 쳐버렸고 들켰어.. 그리고 남자친구가 거짓말을 진짜 싫어하는데, 내가 거짓말을 했다고 나에 대한 신뢰를 잃었대


근데 나는 진짜 그게 거짓말 할 요인이 안되었다고 생각하거든… 왜냐면 난 그 게임을 친구들한테 숨기지 않고, 행사에 간 것도 나름 자랑으로 올렸으니까..ㅠㅜ!! 근데 얘가 내 취미인 이 게임을 너무 싫어하길래 갔단 사실을 말하면 헤어질까봐 숨겼는데, 그게 또 걔가 싫어하는 거짓말이 되고. 그냥 안 가는 과거는 없었을까? 내가 사랑하는 걔는 내 취미를 인정해주지 않는걸까?


나 내 취미가 그렇게 싫어할만한 대상인지 모르겠어 … 나름 6년간 내가 즐겨했던 게임이고 요즘도 기분 안좋을때 하면서 기분을 풀곤 했는데 내가 사랑하는 걔랑 이걸로 멀어지니까 이걸로도 기분도 못 풀겠고 돌아버릴거같아 너는 왜 내 유일한 취미를 인정해주지 않는거야? 너랑의 시간도 내 취미와 함께 보낸 시간도 부셔져버린 나는 어떻게 앞으로 보내지?

파워링크
광고




















사업자 정보 보기
© CREEE Studio all rights reserved